일부 거대 온라인 플랫폼의 독점력이 다른 연관 시장까지 영향을 미치게 돼요

일부 거대 온라인 플랫폼의 독점력이 다른 연관 시장까지 영향을 미치게 돼요

일부 거대 온라인 플랫폼의 독점력이 다른 연관 시장까지 영향을 미치게 돼요

Blog Article



쥐피티가 '링크 텍스트'를 사용하라기에..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내부에서 링크 텍스트를 사용할 수 있었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확인차 다시 한 번 물어봤습니다. 쥐피티가 말하는 링크 텍스트란 결국 외부 링크/트래픽을 의미했습니다.

검색 엔진은 모바일 기기에서 블로그가 원활하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모바일 최적화가 되어 있는지를 평가합니다. 모바일에서 블로그를 방문하는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 최적화는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외부 웹페이지 최적화는 검색자들이 자신의 웹사이트에 들어오는 데 있어 필요한 외부적인 요소에서의 최적화를 말합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를 잘했다고 상단에 노출시켜주면 굉장히 많은 어뷰징들이 활개를 필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검색 엔진 최적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콘텐츠를 활용하여 블로그 링크를 공유함으로써, 검색 엔진에서 블로그를 참조하는 수가 늘어나 검색 노출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백링크란 키워드에 담기는 구글상위노출 링크를 뜻하며, 이를 다른 사이트와 연결하는 것을 백링크 작업(또는 구축)이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구글의 지도 순위를 결정하는 알고리즘을 정확히 알고 있다면 사실, 우리 비즈니스를 구글 지도 상위에 노출 시키는 것은 매우 간단한 일입니다.

우리나라는 대부분의 로컬비즈니스들이 네이버에 집중해 광고・ 마케팅을 진행해왔으나, 주 고객층이 외국인이거나 네이버의 수 많은 광고에 지친 상당수의 사람들은 구글을 이용해 검색하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